인천 미추홀구 맛집 '화룽'

2019. 12. 29. 01:22맛집

화룽 소고기구이

주안 맛집 부드러운 눈꽃살이 맛있는 고기집

방문 후기

너무 더움 여름엔^^ 고기 맛있음. 고기 맛있어요 근데 많이 먹기엔 약간 가격이 부담스럽네요^^;;; 맛 친절 분위기 만족스러운 곳^^ 역시언제가도 맛있어요 맛있음 근데 고기가격이 많이 올랐음 맛있어요 맛있었어요 ㅎ 맛있습니다 친절한직원들 활기차서 좋습니다 강추 그다지

리뷰

한 편에 보이는 화룽인의 3계명. 총 3가지가 적혀 있는데 손님들에게 친절함을 항상 제공하자고 하는 마음이 느껴졌습니다. 밖에는 너무 더워서 더위를 먹을 것 같았는데 화룽에 들어오니 시원해서 만족 스러웠습니다. 화룽의 눈꽃살은 정말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퀄리티를 자랑했습니다.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방문한 화룽에서 입 안에서 사르륵 녹는 눈꽃살을 먹으니 만족감이 백퍼센트였습니다. 친구를 만나러 인천을 왔다가 본인의 단골집으로 가자며 저를 이끌고 온 화룽에서 고급스러운 눈꽃살로 맛있게 식사를 했습니다. 화룽 주안점 인천 남구 주안1동 157-17 032-435-8192 인천 주안 맛집 눈꽃살 만나러 GO 저희는 회사 직원들 집 근처로 돌아가면서 회식을 하는 룰? 관습? 이 있어요. 이번에는 인천 주안 맛집 "화룽 주안점" 에서 팀원들과 조촐하게 회식하고 왔습니다 뜨끈뜨끈 핫한 숯불로 구워먹는 화룽이예요 나오면서 아이스크림으로 디저트까지 먹을 수 있는 화룽 주안점이네요. : ) 소고기가 이날따라 너무 땡겨서 간건데 친구랑 5시쯤 만나서 화룽으로 가는데 시간이 좀 걸렸던거 같아요 화룽에 도착하고, 인천 사랑병원에 주차를 하면 2시간 무료라고 하니 알아두세요 화룽 매장 분위기는 정감가는 분위기에 친근해서 편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히히. 화룽에 있던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마지막으로 먹방 제대로 끝냈네요 주안 고기맛집 화룽에 도착 맞은편에 인천 사랑병원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친절함으로 응대하는 주안 고기맛집 화룽^^ 초저녁에 도착했는데도 손님이 꽤 많았어요

https://lattechococo.tistory.com/entry/서울-맛집-투썸플레이스-케익이-맛있어요-디저트-쇼핑몰-옆-커피전문점-케익이-예쁜-투섬플레이스-투썸-동여의도점

 

서울 맛집, '투썸플레이스' 케익이 맛있어요 디저트 쇼핑몰 옆 커피전문점 케익이 예쁜 투섬플레이스 투썸 동여의도점

케익이 맛있어요 커피도 무난하고 케익은 진짜 추천이에요. 쉬폰케익, 그루에르 치즈케익 추천이에요 커피 외 다른메뉴도 많아요 디저트 맛있어요. 커피보단 케이크류가 더 맛있는 이상한 카페체인점입니다. ㅋㅋ..

lattechococo.tistory.com